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인우, '내남결'로 '1박2일' 이미지 탈피-박민영·이이경 잇는 존재감

by 스피드이슈 2024. 1. 11.
반응형

tvN의 인기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의 연기력과 예능 이미지의 전환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박민영은 드라마를 통해 37kg의 대단한 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변신은 대본 리딩 현장과 스틸컷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를 본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박민영의 복귀작으로 주목받아 사생활 이슈를 따라다니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반면, 나인우는 '1박 2일 시즌4'에서 보여준 허당 이미지를 벗어나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새로운 캐릭터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그가 맡은 유지혁 역으로 인생 2회차를 살며 이야기에 새로운 전환을 가져왔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으로 하여,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운명을 바로잡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드라마는 1회부터 4회까지준한 시청률 상승을 기록하며, 특히 수도권 시청률에서도 매 회 신기록을 세우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우의 예능 이미지에서 벗어나 연기력을 발휘한 것 또한 시청자들의 호을 받았다. 이에 따라 드라마의 흥행이 예상되는 가운데, 앞으로의 전개와 나인우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지금까지의 관심과 호평 속에서 박민영과 나인우의 연기와 이야기가 앞으로 어떤 반전과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되고 있다. 이들의 연기력과 독특한 캐릭터 설정은 드라마의 흥행 요인으로 작용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