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폭발적 반응, 이적설에 토트넘 '부끄러움'

by 스피드이슈 2024. 2. 21.
반응형

제목: "더용, 이적설에 분노...'바르셀로나는 나의 드림 클럽'"

바르셀로나의 키 미드필더 더용이 이적설에 대한 강력한 반발을 표현했다. 최근 나폴리와의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을 앞두고 더용은 기자회견에서 이적설에 대한 불쾌감을 표현했다. "언론에서 나오는 이적설이 정말로 화가 난다.

정말 부끄럽지 않은가? 이 모든 루머는 정말로 짜증난다"라는 더용의 분노는 바르셀로나에 대한 그의 애착을 드러낸다.

더용의 계약은 2026년까지로, 여름 이적설이 계속되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재정적 어려움과 성적 부진에 따라 더용의 이적설이 불거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더용은 이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하며, 바르셀로나에 대한 그의 애정을 강조했다.

더용과 관련된 이적설 중 하나는 토트넘 홋스퍼가 그에게 6000만 유로의 제안을 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더용은 이에 대해 부인하며, "나는 바르셀로나에서 매우 행복하다. 바르셀로나는 내 드림 클럽이다. 나는 여기서 오랫동안 뛰고 싶다"라고 말했다.

더용의 이런 표현은 그의 바르셀로나에 대한 애정과 이적설에 대한 강력한 부인을 통해 팬들에게 안도감을 주었다. 그의 행복한 바르셀로나 생활이 이번 이적설로 인해 훼방받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그의 의지가 분명히 드러났다. 이에 따라 더용에게 이적설로 인한 압박감 대신 그의 행복한 바르셀로나 생활을 지지하고 존중하는 분위기가 필요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