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세븐틴, 에스쿱스 '군면제' 컴백 갑론을박

by 스피드이슈 2024. 3. 3.
반응형

세븐틴이 입대 리스크를 맞고 있는 가운데, 멤버 에스쿱스의 '군면제'와 컴백에 대한 갑론을박이 일고 있습니다.

세븐틴은 현재 입대가 임박한 상황에서, 멤버들의 입대 시기와 방법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멤버들 중 일부가 곧 입대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입대 시기와 방법에 따라 그룹의 활동에 큰 영향 미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멤 에스쿱스의 '군제'와 컴백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에스스는 최근 병역면제 사로 인해 군대 입대하지 않게 되었으며, 이 대한 대중의 반응은갈리 있습니다. 일는 그 고려하여해를현하고지, 다 일는 병역의무를 이하는 것이정성에 부합는 입을 보이 있습니다에스스의 컴에 대한란은러한 입 차이 비롯되었습니다. 컴백은룹 활동에 도움 것으로 예상되지만, 동시에 그의군면제'에 대한 논란을 더욱 키울 수 있다는 우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 세븐틴의 소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스쿱스의 건강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 밝혔습니다. 또한, 그의 컴백에 대해서는 아직정된 사항이 없며 팬들의 의견을분히려하고 있다 전했습니다.

이처 세븐은 입대 리크 멤버의 '군제'란 등 여 이슈를 동에 안고 있습니다 이에 대 대중의 관과 의은 계속해서여들 있으며,들의보가 앞으로 어 될지받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