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레알, 15경기 14승 천재감독 모시나? 주목 중

by 스피드이슈 2023. 11. 7.
반응형

레버쿠젠를 선두로 이끌고 있는 사비 알론소 감독이 분데스리가의 중요 인물로 떠오르며,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후보로 주목받고 있다. 이탈리아의 유명한 축구 전문가인 파브리지오 로마노 기자는 그의 행보가 레알 마드리드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이런 상황을 보면서 사비 알론소 감독의 뛰어난 리더십과 전술 능력이 크게 주목받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 시즌, 사비 알론소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레버쿠젠은 절실한 위기를 뚫고 리그 6위에 오르며 유로파리그 티켓을 확보했다.

그의 지도력을 통해 팀이 환골탈태하여 현재까지 14승 1무라는 놀라운 성적을 내어 분데스리가 2위인 바이에른 뮌헨을 추격하며 선두로 쭈욱 달리고 있다. 특히, 이는 레버쿠젠의 역사상 가장 좋은 시즌을 만들어냈다.

레알 매드리드는 흥미롭게도 알론소 감독의 뛰어난 지도력에 주목하며 전략적인 장기 체스 게임을 진행하고 있다. 다음 시즌을 준비하며 새로운 감독을 찾기 위한 노력중에 있던 레알 마드리드는 알론소 감독의 출중한 최근 성적에 주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감독으로서의 그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사비 알론소 감독이 예전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5년 동안 뛰며 활약한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레알 마드리드 지휘봉을 잡게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분데스리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레버쿠젠이 그승리의 핵심이 된 사비 알론소 감독에게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이 쏠리면서 곧 다가올 이적시장에 큰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시즌을 마치고 다음 시즌을 준비함에 있어서 감독의 선택은 중요한 전략적인 판단이 될 것이므로, 알론소 감독이 어떤 선택을 할지 그의 행보가 많은 이목을 끌며 스포츠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다. 배경에는 레버쿠젠이 우승을 향해 돌진하는 모습과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찾기 등 여러 이슈가 겹치는 상황이라 그 만큼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