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율희, 이혼 후 현역 아이돌 몸무게 49.4kg

by 스피드이슈 2024. 2. 4.
반응형

라붐 출신 가수 율희가 최근 SNS를 통해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하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율희는 체중계에 떠오른 49.4kg라는 숫자에 놀라움을 표현하며, 아이돌 시절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는 과거 그녀가 최저 몸무게 48kg에서 최고 82kg까지 몸무게가 변동했던 사실을 고려하면 더욱 주목받는다.



율희는 지난해 최민환과의 이혼 소식을 전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그들은 2017년에 공개 열애를 시작으로 2018년 혼인신고를 통해 가족을 꾸렸으나, 2020년에 쌍둥이 딸을 낳은 후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 이혼 후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에게로 넘어갔다.

이번 율희의 몸무게 공개는 그녀의 건강 관리 의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팬들과 일반인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다.

그녀의 이러한 행동은 건강 관리와 다이어트에 대한 사회적 인식 증가를 이끌고, 다가오는 그녀의 새로운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율희의 이러한 활동은 그녀 자신 뿐 아니라 건강 관리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그녀는 자신의 삶과 건강을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