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도대윤, 장범준 도움으로 음악활동 재개

by 스피드이슈 2024. 2. 20.
반응형

제목: "도대윤, 장범준 도움으로 음악활동 재개, '슈퍼스타K3' 이후 어려움 극복"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투개월 출신 도대윤의 충격적인 이야기와 그의 현재 상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슈퍼스타 K 3' 출신으로 데뷔한 도대윤은 강제로 정신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으며, 부모님의 강제 조치로 이루어진 것이었습니다.이미지 삽입208371



도대윤은 조울증에 시달렸던 과거와 클럽 방문을 계기로 언론의 파장을 겪었습니다. 그는 김예림과의 순수하고 풋풋한 이미지와 음악 때문에 이러한 기사들이 쏟아져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의 음악에 지장을 주기 싫었던 그는 현재 소속사 없이 장범준의 작업실을 함께 사용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도대윤은 현재 어려움을 극복하고자 노래 작업에 몰입하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서장훈은 도대윤에게 미래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소속사 없이도 노래로 성공할 수 있다는 조언을 건넸습니다.

도대윤의 이야기는 그가 겪은 어려움과 현재의 음악 활동에 대한 다양한 면을 다루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의 극복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도대윤의 노래와 이야기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