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비, 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에 '팬티 논란' 사과

by 스피드이슈 2023. 9. 11.
반응형

가수 나비가 최근 자신이 출연한 웹예능 '탐욕의 장바구니' 영상에서의 일화를 공개하며 스타일리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었다. 스포츠조선닷컴에 따르면, 나비는 옷을 피팅하는 과정에서 팬티가 내려가는 상황이 벌어졌으며, 이를 보게 된 스타일리스트에게 미안함을 표현하였다. 그녀의 솔직함에 장소를 채운 사람들은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영상에서 나비는 옷 피팅 과정에서 심리스 팬티를 입은 상태로 부적절한 장면이 노출될 뻔한 사건에 대한 언급을 하였다.

그녀는 본인이 실수로 팬티를 내려가게 만든 상황에 대해 사과의 말을 덧붙였다. 현장에 있던 팀원들은 그녀의 솔직한 사과에 웃음을 터뜨렸다.

결혼 생활을 하며 아들을 둔 가수 나비는, 그녀의 진솔한 사과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녀의 이야기에는 고은아의 코 성형, 이효리의 엉덩이 문신, 김혜선의 우울증, 안성기의 혈액암 투병, 손혜수의 대만 남자친구, 빽가의 주식 투자 실패, 김수미와 서효림의 가족 갈등, 그리고 시안이 엄마와 비슷한 키를 자랑하는 에피소드 등 다양한 소식이 담겼다.



나비의 솔직함이 돋보인 이번 사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밝은 반응을 보였다. 사건을 후회하며 사과의 말을 전한 그녀의 모습에, 팬들은 그녀가 성장한 아티스트로서의 태도를 보여준 것이라는 찬사를 보냈다.

나비의 이번 사건 이후, 팬들과 대중은 그녀가 앞으로 어떻게 이를 극복하고 활동을 이어갈지에 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녀가 보여준 솔직하고 진실된 모습은 팬들로 하여금 그녀에 대한 더 큰 기대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이, 가수 나비가 웹예능을 통해 보여준 그녀만의 매력과 진실함은 앞으로의 그녀의 활동에도 큰 기대를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