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최민식, '악마를 보았다' 후유증 고백

by 스피드이슈 2024. 2. 15.
반응형

배우 최민식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여 영화 '악마를 보았다' 촬영 당시의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이 토크쇼에서 최민식은 자신의 연기 생애에서 가장 살벌했던 순간이 '악마를 보았다' 촬영 때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듣고 유재석은 그의 연기를 "연기차력쇼"라고 칭찬했습니다.

최민식은 이에 대해 웃으면서 "내가 거기서 불도 안 붙였는데"라며 유머를 더했습니다.

그의 연기는 관객들을 극장에서 일어나게 만들었고, 그는 이를 통해 "인간이 얼마나 잔혹해질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악마를 보았다' 촬영은 최민식에게 큰 후유증을 남겼습니다. 그는 작업실에서 피를 흘리는 장면에서 실제 피가 사용된 것처럼 느껴져 구역질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배우들이 작품 속에서 겪는 현실과의 충돌, 그리고 연기의 극한을 보여주며 '악마를 보았다'의 특별한 제작 과정을 강조합니다.

최민식의 이야기는 관객에게 '악마를 보았다'의 감동뿐 아니라 배우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대한 이해를 불러일으킵니다. 이러한 내용은 최민식의 연기력을 재조명하는 것은 물론, '악마를 보았다'라는 작품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과거의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통해 관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