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혼산' 전현무, '마동석 몸매' 파격 공개

by 스피드이슈 2024. 2. 17.
반응형

제목: 전현무, '나 혼자 산다'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한 다이어트 돌입

내용: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방송인 전현무가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한 다이어트에 돌입한 소식이 전해졌다. 이로 인해 방송에서 그가 몸매를 과시하며 자신감을 드러내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4월에 예정된 보디 프로필 촬영을 앞둔 팜유즈는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전현무는 이장우를 향해 "왜 다이어트를 하자고 했냐"며 원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해에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장우가 내년에 팜유즈가 살을 빼겠다고 선언한 바 있었는데, 이는 박나래와 전현무를 어리둥절하게 만든 듯하다.

전현무는 자신의 운동 일지를 공개하며 민소매 차림의 몸매를 자랑했다. 이에 대해 박나래는 "세상에 이런 일이"라며 당황스러움을 드러냈고, 기안84가 "형은 옆통이 크다"고 언급하자 전현무는 "나 마동석 몸이야!"라고 유머를 섞어 말했다.



박나래는 주변인들이 전현무의 보디프로필 사진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언급하자 전현무는 "이미 늦었다. 이왕 이렇게 한 김에 내가 유명 잡지 촬영을 잡아버렸다"라고 밝혀, 이 잡지는 손흥민, 공유, 강동원, 블랙핑크 지수 등이 메인을 장식한 바 있다.

이로부터 3주 후, 전현무는 운동을 통해 몸 만들기에 힘써 "제 몸에서 뇌가 섹시하다고들 하는데 몸도 섹시하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 으른 섹시 느낌의 '섹시 무무'를 기대해달라"고 다짐했다. 이러한 이야기는 전현무의 다이어트 여정과 보디프로필 촬영에 대한 이색적인 에피소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