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엠블랙 지오♥최예슬, 2년 제주살이 후 육지생활 시작

by 스피드이슈 2023. 9. 23.
반응형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 부부가 2년 동안의 제주도 생활을 마치고 본토로 귀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주, 이들은 지오의 개인 유튜브 채널 '오예 커플 스토리'를 통해 "2년 동안의 제주 생활을 마무리하고 육지로 고향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기까지 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들의 새로운 시작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주도 생활을 마치며 남긴 지오와 최예슬 부부는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그동안의 제주 생활을 되돌아보고 회상했습니다.

이들은 "제주에서의 생활 중 가장 많이 나온 말이 '행복하다'였다. 해피엔딩의 설레임과 떨리지만 행복했던 일상들이 떠오르고 있다"라며 제주도 생활에 대한 소중함을 전했습니다.

이들은 지난 2년 동안 제주도에서의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달음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를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으로 마무리하면서 제주에서 만난 모든 인연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지만 직접 인사를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죄송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들의 결정에 많은 이들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지오와 최예슬 부부는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기로 전해, 많은 이들의 기다림과 사랑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들은 제주에서의 마지막 시간을 알리며 예쁜 자택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이들의 사진은 관심을 모으며 그동안의 제주 생활을 더욱 빛내주었습니다.

지오와 최예슬 부부는 2019년 7월에 결혼한 뒤 현재까지 유튜브 '오예 커플 스토리'를 운영 중입니다. 또한, 최근 지오가 주식 전문가로 전환했는데, 이 역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들의 본토 대한민국로의 복귀는 앞으로의 활동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