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화사의 스물아홉 속사정, 술독에 빠지다

by 스피드이슈 2023. 10. 3.
반응형

가수 화사가 최근에 술을 먹기 시작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는 10월 2일 공개된 '짠한형 신동엽' 채널에서 화사가 직접 전한 사실로, 그의 확 바뀐 일상 생활 스타일에 대한 이유를 공개한 것이다. 

화사가 말한 영상의 제목은 '다섯 번째 짠 화사, 매직아이 '이거 사과예요?' EP.06'로, 그 자신이 올해 스물 아홉이 되어 시달리는 고민과 그에 따른 변화의 이유를 설명하였다. 그녀는 "올해부터 술을 마시기 시작했어요.

20대 때 너무 간결하게 살았다는 후회가 들어서, 이를 위로하려고 술을 먹기 시작했다"라고 말하였다. 

화사의 변화는 눈에 띄었던 것으로, 그녀는 매일 술을 마시며 친구들에게도 이상하게 느껴졌다고 하였다. 또한 잦은 술 섭취로 얼굴에 붓기가 생기는 등 그녀 자신도 그 변화를 체감하였다는 사실을 밝혔다. 이에 따른 웃음을 억제하기 어려웠던 베테랑 코미디언 신동엽의 반응도 기억에 남는 대목이었다. 

그는 "술이 안 깨면 뭐가 그렇게 당긴다는 거야? 그러다 보니까 살이 찌는 거야.

우리가 그걸 '부었다'라고 표현하지"라며 화사의 마시기 시작한 술에 대한 이야기에 웃음을 더하였다. 

이러한 화사의 변화는 그녀가 사람들과 소통하고, 그들과 같이 느끼는 시간을 갖는 것에 대한 그녀의 열망을 보여준다. 이는 그녀에게 새로운 팬들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기존의 팬들 역시 그녀에게 더 깊은 애정을 갖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하지만 그녀의 건강을 위해서는 술 섭취에 대한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며, 이는 화사 자신과 그를 사랑하는 팬들 모두에게 중요한 사항이다. 이 사실을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화사의 술 섭취 시작 이유에 대한 이야기는 그녀의 생각과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냈으며, 이를 통해 그녀의 진솔한 인격이 돋보였다. 그녀의 이야기는 그녀의 팬들에게도 공감과 흥미를 자아냈을 것이라 생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