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중학생 키우기 고민, 나도 솔로 부모될까?

by 스피드이슈 2023. 10. 5.
반응형

10월 4일, SBS Plus의 인기 리얼리티 쇼 '나는 SOLO'에서는 16기 회원들의 선택의 순간, 즉 '돌싱특집 최종 선택의 날'이 방송되었다. 이날 결정적인 순간에서 현숙과 영식, 그리고 영호 사이의 복잡한 감정이 돋보였다.

'나는 SOLO'의 이번 방송에서는 현숙이 영식과 영호 사이에서 마음을 정하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데프콘은 현숙과 영호의 대화를 지켜보며 "현숙은 영호다. 영식은 현숙이고. 계속 물어보잖아"라는 파격적인 의견을 밝혔다.

 

영호는 현숙에게 자신의 공허함과 고민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였다: "저도 너무 왔다 갔다합니다. 영식님은 자녀가 있고, 저는 없는데, 아직 경험해보지 못하니 뭔가 두렵고, 감당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습니다."라는 말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현숙 역시 이에 대한 응답으로, "이전엔 자녀가 없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영식과 현실적으로 고려해보면 저에 대한 마음이 크다고 느껴서 이에 감사한다"라고 인정하였다.

현숙과 영호의 대화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끈하게 이어졌다. 현숙이 영호에게 "나 그냥 잘까요?

"라고 물었을 땐, 영호는 한숨 섞인 웃음으로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내게 신경 쓰지 않아도 돼. 나는 오늘 여기까지만"이라고 양보하였다.

이러한 감정적인 대화를 통해 '나는 SOLO'에서의 현숙과 영호 간의 복잡한 감정이 돋보였다. 서로에게 마음을 고백하며 서로를 향한 감정을 드러냈고, 그 과정에서 두 사람 사이에 남아 있는 감정들이 더욱 명확해졌다. 

정말 현숙이 선택할 이는 누구일지, 그리고 그 결과가 어떠한 영향을 미칠 지는 앞으로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관객들은 쇼의 최종 결정을 기다리며 또 다시 이들의 사랑 이야기에 몰입하게 되었다. 이어지는 방송에서 그들의 결정과 그로 인한 변화를 기대하며 지켜보게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