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32세 은퇴, 1670억 수입+7골 기록 축구선수

by 스피드이슈 2023. 8. 29.
반응형

에덴 아자르(32) 선수가 은퇴를 선언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활약하였으나 다양한 부상으로 인해 성적이 좋지 못했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계약이 1년 남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조기 종료를 합의하였다. 아자르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복귀의 가능성이 제기되었지만 은퇴를 바라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에덴 아자르는 2019년 겨울 이적 시장에서 첼시를 떠나 레알 마드리드로 합류했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부상에 시달려 성적이 좋지 못했다. 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입은 유니폼을 입고 76경기에서 7골과 12도움이라는 초라한 성적을 남겼다. 특히 지난 시즌에는 10경기에서 1골과 2도움에 그쳤다. 그리고 라리가 6경기 중 단 2경기만 선발로 출전하였다. 부상으로 인해 출전도 적었고 출전하더라도 컨디션이 좋지 못했다.

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25경기 이상 출전한 적이 없었다. 그 결과, 아자르와 구단 측은 계약을 조기 종료하기로 합의하였다.

레알 마드리드는 공식 성명서를 통해 "2023년 6월 30일까지 아자르를 방출하기로 했다. 양측이 합의한 사항"이라고 밝혔다. 레알 마드리드는 아자르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그의 행운을 빌었다. 아자르는 최근에는 프리미어리그로의 복귀가 제기되었다.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계약 체결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나왔으나, 아자르는 은퇴를 바라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에덴 아자르의 은퇴 선언에 대한 여러 매체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아자르가 새로운 클럽과 계약하지 않았고, 클럽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미국 MLS의 밴쿠버 화이트캡스나 사우디 프로 리그의 이적이 제기되기도 했다.

또한 프랑스 복귀 제안도 받았다고 전해졌다. 이러한 보도가 나오면서 아자르의 은퇴가 확실시되었고, 그에 대한 논란과 관심이 높아졌다.

에덴 아자르의 은퇴 소식은 축구 팬들에게는 충격적이었다. 에덴 아자르는 첼시 시절을 통해 그의 능력과 열정을 입증하였고, 레알 마드리드에서도 기대를 받았으나 부상으로 인해 그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아자르의 은퇴 소식은 그의 팬들에게는 아쉬움이 남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그의 은퇴 결정에 대해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아자르의 이발사도 그를 위해 6개 클럽의 접근을 거절했다고 한다.

아자르의 은퇴 선언은 프리미어리그 복귀 루머와 함께 더 큰 화제가 되었다. 아자르는 은퇴를 선택할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위해 계속하여 선수 생활을 이어갈 것인지에 대한 관심과 논란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아자르가 은퇴를 선언한 상태이기 때문에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갈지는 미래에 대한 그의 결정에 달려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