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상민의 대게녀 공개, 전여친 동의 했나?

by 스피드이슈 2023. 8. 14.
반응형

방송인 이상민은 최근 자신의 전 여자친구와 관련한 사진을 공개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이상민은 SBS의 '미운 우리 새끼'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전에 교제했던 비연예인 여자친구인 '대게녀'의 사진을 보여줬다. 이상민은 이전에 여러 차례 대게녀에 대해 언급하면서 그녀를 사랑했었고, 생활고를 겪을 때 돈을 빌려주었던 사람으로 언급한 적이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김준호와 함께 이삿짐을 정리하던 중 예전 사용한 카메라를 발견하게 되었다. 카메라에는 이상민과 대게녀의 사진이 많이 담겨있었다. 이상민은 이 사진을 보며 추억에 젖어들었고, 대게녀의 사진이 예쁘다며 김준호와 함께 감탄을 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대게녀가 선글라스를 쓴 채 비키니를 입은 사진이 노출되었다. 이 사진은 흐릿하게 처리되었지만, 당사자나 주변인들은 특정할 수 있는 수준이었다. VCR을 통해 이들을 지켜보던 신동엽은 이에 대해 "앞으로 여자친구가 생겨도 카메라를 보면 찝찝할 것 같다. 이는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이라고 비판했다. 이에 대해 SBS는 유튜브 영상의 댓글 창을 폐쇄하였으나, 여전히 해명은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사진 공개로 인해 네티즌들은 이상민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그 중에는 "당사자의 동의를 받고 사진을 공개한 것인가"라며 의심을 표하는 의견도 있다.

이상민은 이전에도 대게녀에 대한 사랑과 미련에 대해 언급하였기 때문에, 이번 사진 공개는 논란을 일으키게 되었다. 대게녀의 비키니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상민의 개인적인 행동에 대한 비판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SBS는 아직 해명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 사건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나 진실을 알 수 없다. 그러나 이러한 사례는 디지털 시대에 쉽게 확산되고, 사람들의 비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한다.

결론적으로, 이상민의 전 여자친구와 관련된 사진 공개는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대게녀의 비키니 사진이 공개된 것에 대해 동의를 받지 않았는지, 이상민의 행동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는 SBS가 이 사건에 대한 해명을 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다. 이렇듯 인터넷과 미디어의 영향력은 크기 때문에 개인에 대한 배려와 사생활의 존중이 필요하다. 이는 모두에게 적용되어야 할 원칙이다.

반응형

댓글